오늘의 키워드

2021-08-17 오늘의 커뮤니티

arvigoes 2021. 8. 17. 23:10

오늘의 커뮤니티 베스트글 모음 입니다.
제목을 클릭 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 합니다.

에펨코리아 Best top 10

펨붕이 좆됐다 | 페페19

씹덕인척 하는 리얼충.jpg | 과일봉봉

백신접종 주저하는 젊은층 본인입니다. 체널에이 악의적 편집입니다. | 테디디

"교촌치킨 씨발년".jpg | 펩시

기안 84 옷장에서 제일 비싼 옷 | 부모님사랑합니다

아내가 너무 예뻐서 영상통화하면 캡쳐하느라 바빴다는 남편 | 삐삐야삐삐

불면증 걸려서 잠 못자는 개.jpg | 펩시

식당주인한테 갑질하는 49만 유튜버 .jpg | 고르고르고고공

레전드 찍은 배민 사과문 | 낙오계단

콘돔 때문에 살인시도 | 빅브라더1984

루리웹 Best top 10

장인 돌아가셨는데 전화로 갈구는 남편 직장 상사.JPG | 고양이가없다

미군이 아프간서 환장한 이유 | Sierra-312

실제사례 "바닐라아이스크림을 사면 차 시동이 안걸려요" | 김창식

교대입시 준비중인 초등학생 성폭행범.jpg | 곳간에쌀이가득

우리나라도 아프간처럼 북한에 먹힌다고 말하는 미국 전문가 | 카를하인리히마르크스

거짓말 탐지기로 가정 파탄 위기 | Stanla

2년동안 활동한 전직 캣대디의 캣맘들 평가 | 사골곰탕국

20,30대 장기 백수들의 특징 | 미츠리카

아프간에 대한 바이든의 답변 | 핵인싸

'세 손가락 경례'로 일본에 난민 신청한 미얀마 축구 대표 선수 근황 | 시간을달려서

디시인사이드 Best top 10

[야갤] 남자에게만 가혹한....스포츠세계....gif | 피곤

[야갤] 너구리 때문에 캣맘들 비상 걸림....jpg | ㅇㅇ

[야갤] 유럽...민주주의 거부...시위중인 무슬림들 ㄹㅇ...jpg | Adidas

[야갤] 이 미친X 뭐냐?? | ㅇㅇ

[야갤] 언냐 깜짝... 요새 남자들의 페미인식 .jpg | 블핑지츄

[L갤] 아까 엄마한테 왔던 여론조사 영상 | .감귤

[야갤] 백신갤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ㅇㅇ

[냥갤] (스압) 전직 캣대디입니다. 차라리 고양이 사서 키우세요.txt | ㅇㅇ

[야갤] 합당 철회한 국민의당.... 근황....jpg | ㅇㅇ

[카연] 돈쭐내주자는 말이 좆같은.manhwa | ㅇㅇ

네이트판 Best top 10

패럴림픽 33년간의 전통을 일본이 없앰 |

9개월 만난 남자친구, 알고보니 유부남이래요. |

사람이 비행기에서 떨어짐.. |

남동생 간이식 어떻게 막아야될까요 |

얘들아 레벨 퀸덤 어때? |

와 데이식스 영케이 쩐다 군대 가는데 |

아니 오빠새끼 왜 나만 넷플 이딴걸로 해놈? |

레베럽 아닌 애들아 노래 어떰 |

불쌍한 아줌마 위로 한번만 해주시오ㅎㅎ |

일상속에서 남녀차이 느껴졌던거 |

웃긴대학 Best top 10

원주민공포만화 근황.jpg | 박다혜

복수안할테니 떠나지말라는 탈레반.jpg | 케타아히

드루이드에게 씨앗을 주면 일어나는 일 | 드나르

중국 영화를 리뷰한 영상에 달린 댓글.jpg | 등짝스매싱

SNS 여행사진 올렸다 4시간만에 퇴출된 中연예인 | 남사

10억에 감옥갑니다jpg | 아잉눈이좋아

배민 집게사장…jpg | 탁탁탁으로오줌싼놈

신입이 커피 안마신다고 커피머신청소 못하겠다고 함 | 레몬카놀라유

억을 준다해도 비밀 지키겠다는 여자주인공.jpg | 불쾌맨

대만: 우리는 아프간처럼 되지 않을것...중국겨냥 | 진원지

보배드림 Best top 10

쌍둥이 편들다 욕먹은 조혜정 감독 | 깜돌이

행방불명된 아들을 찾아주세요 2 | 시후수호자

충주용품점 남편입니다.첼로프린스님 감사합니다. | 제이제이8..

홍범도 장군 능욕 ㅇㅅㅇ 고소 | 누가넘버쑤..

매국노들의 정체.jpg | 골든vip

권총들고 힘겹게 싸우던 장군이...... | 남자남자

우리나라가 프랑스에 배울점 | 빠르쉐91..

이낙연이 이완용의 후손이네요. | 수색저격수..

채널A "백신 접종 주저하는 젊은층" 본인 등장 ㅋㅋ | 겨울시키

우리아버지 명복을 빌어주세요 | 중국집배달..

82쿡 Best top 10

박수홍 이제까지 피해제보만 5명… 물뽕먹이고 여자 강간까지 | …

저희 남동생 가난한 올케랑 결혼했는데요 | ...

팔 부러진 아내를 한달동안 수발들던 남편이 하는 말 | 아리아리

박수홍은 추문이 끝이없네요 | ..

전 이렇게 복숭아를 먹습니다. | 행복한새댁

이장원씨 부모님도 대단하네요 | 대단

코스 옷이 참 질좋고 이쁜데 | ㅇㅇ

주식 개박살나네요ㅜㅠ | 주식

고3맘 방금 시댁갔다가 | ㅡ.ㅡ

화이자 맞고 병이 사라진분 없나요? | 백신

'오늘의 키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1-08-19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08.19
2021-08-18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08.18
2021-08-16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08.16
2021-08-15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08.15
2021-08-14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08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