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키워드

2021-09-19 오늘의 커뮤니티

arvigoes 2021. 9. 19. 23:14

오늘의 커뮤니티 베스트글 모음 입니다.
제목을 클릭 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 합니다.

에펨코리아 Best top 10

명절때 1티어 사촌동생.jpg | 펩시

재난문자 이게 맞는거냐?? | 쨔아스

우리가 몰랐던 식인상어 백상아리의 진실 | Chirpy

화이자 맞고 기절해서 응급실행 하.... | 한라산거상

대한민국 영화계 올타임 레전드 사건.jpg | 펩시

넷플릭스 신작 오징어게임 여혐 논란.twit | xeesoxee

오징어게임 대표적 표절논란.JPG | 대단하다축리웹

여동생 페미선언 ㄷㄷㄷㄷㄷㄷㄷㄷㄷ | 발정

조선족들 단체로 빡쳤던 사건.jpg | 더블패티

루머 퍼뜨리다 ㅈ된 여시언냐..jpg | 아니그니깐

루리웹 Best top 10

혐)거리에서 ㅁㅊㄴ본썰 | 미야오미야

일본에서 K드라마 팬들의 고충.JPG | 황토색집

친구의 예비 신부를 빼앗고 싶습니다 . JPG | 내마위 추종자😘

스압) 27억 횡령당한 어느 개그맨.jpg | S1ERR4

오타쿠판에서 30~40대들이 안보이는 이유.jpg | XI

한 때 스타벅스를 정말로 위협했던 커피 브랜드 | 팃대신수건

프로게이머가 되기 원하는 사람에게 가하는 일침 | 루리웹-5332132902

첫인상은 악당이지만 사실은 좋은 놈이라는 클리셰 | 팃대신수건

자신을 문 오징어에게 무자비한 복수를 한 리포터.jpg | 굴러다니는사람

"인공뇌" 에서 스스로 "눈" 이 자라나버린 생물학계 역대급 사건 | AquaStellar

디시인사이드 Best top 10

[야갤] 싱글벙글 로비의 나라...jpg | ㅇㅇ

[야갤] 중국에서 K팝 규제 당하니깐 일본이 비웃는 이유.jpg | 유양

[야갤] 고된 우리의 쮸쮸나 슬픈 근황... ...jpg | ㅇㅇ

[야갤] 깜짝... 여자들이 폰을 자주떨어트리는 이유 .jpg | 블핑지츄

[야갤] 오징어게임 트위터 반응 ㄹㅇ...JPG | Dd

[야갤] 37년전 일본여고생이 띄운 유리병…jpg | 마시로。

[자갤] 월북해 피살 됐다더니 어디서 월북한지도 모른다는 문재앙 | ㅇㅇ

[싱갤] 싱글벙글 창녀촌.jpg | Hon

[싱갤] 싱글벙글 각 시설별 급식 수준.jpg | 콱봉효

[야갤] 안철수 오늘자 갓침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ㅇㅇ

네이트판 Best top 10

[속보] 여교사 5명 치마 속 수백장 촬영한 고3 강제전... |

명절 성차별.jpg |

방탄 귀빈실 국무총리 장관급이 사용함 |

아프간 난민 수송기를 본 유럽인들 |

친구관계 힘든거 vs 가정사 힘든거 뭐가나음? |

야 너네 이거 할거임? |

19살, 아기 엄마로 살아요 |

근데 댄서들 향후에 어케될꼬.. |

잘생긴 남편때문에 귀에서 피나요 |

인스타 공개 계정 염탐에 화내는 애들 약간 |

웃긴대학 Best top 10

진용진 컨텐츠 근황.jpg | 렌고쿠쿄쥬로

정신병자한테 문자온줄 알았는데 내가 정신병자였음 ㅠㅠ | 있었는데요없었습니다

동업자에게 27억사기당한 허경환근황jpg | 아잉눈이좋아

헐ㅋㅋㅋ 나진심 넌씨눈인가봐.txt | 술달쨘

하숙집 주인이 계속 못살게 굴어요jpg | 아잉눈이좋아

내가 책임지겠다던 김택진근황 | 탱이씨

한국와서 처음 한국 소주를 마신 탈북민 반응 | yodaya

종이쪼가리한테 진 디시인.jpg | 또비o

의외로 서양의 밀덕들이 한국군에 궁금해 하는 것.jpg | 돼지토끼몰랑이

독서실 레전드 | 네즈코

보배드림 Best top 10

경주펜션 ~~ 다 찾았다~~~ 폐업 맞습니다~ !!! | 공인중개사

펜션 글 읽을때 역겨웠던게 | ghost..

펜션 사장님은 좋겠다 | 명륜질사갈..

현재 핫한 애견펜션 | d자유로귀..

굿모닝입니다! 경주펜션관련하여 | 잘부탁드려..

경주펜션 도와드렸습니다. | 형혼천령

세무조사 경험자로 경주펜션 세무조사 가능여부에 대해서~ | 아함74

경주 펜션사장님이 고객님의 가게에 찾아와서 용서를 빌었다? | dorid..

오만방자하던 모습은 어디가고 | 니나노판사

경주펜션 ㅈ된 이유 | 나원경개발..

82쿡 Best top 10

남동생이 이혼한다 난리네요 | ...

올림픽 국가대표 몸캠이 유출되었다네요 | ..

우상혁 선수라고 기사떴네요 | ㅇㅇ

남궁민 모죠? 이상하네요 | 즐거운연휴되세요

저의 엄마는 저 어렸을 때부터 제일 맛있는 건 아빠, 본인이 드시면서 | ...

요새 20대들 말투래요 ㅋㅋㅋㅋㅋㅋㅋ | ......

자식땜에 하루종일 눈물입니다ㅜㅜ | ㅇㅇ

백신은 이제 면역이 없다고 하네요.. | 그렇누나

전자레인지로 평생 밥 데워 드신 분. 암이나.. 여성 생식기 질환 걸리셨나요? ㅠ.ㅠ | sssss

김청 김영란 고양이사건 | ...

'오늘의 키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1-09-23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09.23
2021-09-21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09.21
2021-09-18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09.18
2021-09-17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09.17
2021-09-16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09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