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키워드

2021-10-31 오늘의 커뮤니티

arvigoes 2021. 10. 31. 23:10

오늘의 커뮤니티 베스트글 모음 입니다.
제목을 클릭 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 합니다.

에펨코리아 Best top 10

오늘 가장잘한새끼 | 남궁수

캐년 어머님이 쓴 글 | 어구다

한화팬들 8강 지고 조리돌림 당한거 다 봤지? | 포항ㅇㅇ

설거지론을 본 아내에게 사과받은 엠팍인.jpg | 막구피

좋은 승부였다 “쇼메이커” | Shimmy

7만 달러 주운 신림동 고시생 ㄷㄷㄷ.jpg | 가브리엘베론

페이커... 내년에 다시 꼭 도전했으면 좋겠다. | 뉴발냄새

트럭에서 발견된 여자팬티.jpg | 울라라세션

쵸비 돌렸길래 페이커도 돌려드렸읍니다~ | rooftop

모 개그우먼한테 고소당했는데. | 홍준표청와대

루리웹 Best top 10

중국 결국 동성애 요소 들어간 작품들 전면 금지. | 키부츠지

슈퍼맨이 배트맨을 동등하게 대하는 이유.comics | 앙베인띠

???: 생생정보통따위에 나오는 맛집이 진짜 맛집일리가 없지 ㅎㅎㅎㅎ | 음란한 이치카와군

다 늙은 할배가 뭔 게임을 한다고 ㅋㅋㅋㅋ 영감님 정신좀 차려요 ㅋㅋㅋㅋㅋ | 음란한 이치카와군

일본 만화 부인 반전...jpg | 찌찌야

남친이 사는걸보고 충격먹은 여자친구.jpg | 절경

남편 친구가 돈 빌리러 온 걸 본 아내.jpg | LewdDevil

남편 친구한테 200만원을 받았어요.jpg | LewdDevil

회사 선배가 한 마지막 말.jpg | 뒤틀린아들

10살 딸이 해석한 오징어게임 도형의 의미 | 까나리먹고우웩우웩

디시인사이드 Best top 10

[야갤] 싱글벙글 중국 드디어 BL물 전면 금지.jpg | 유양

[야갤] 어제자 겁없는 스브스 뉴스ㅋㅋㅋㅋㅋ.jpg | 유양

[리갤] 페이커 : 결승전 관심 없다....mp4 | 롤갤용

[리갤] 개추요청] 조이vs아지르 구도에 대해 미리 설계해놓은 쇼메이커 | ㅇㅇ

[야갤] 미국의 설거지론...........jpg | ㅇㅇ

[싱갤] 싱글벙글 클럽 갔다가 두들겨 맞은썰 | BlackWolfStudio

[야갤] 배민...국밥집 메뉴 근황 ㄹㅇ...jpg | Adidas

[싱갤] 시발시발 빙그레 그 손가락 등장 | ㅇㅇ

[리갤] 다시보는 물로켓론 완벽요약....JPG | ㅇㅇ

[싱갤] 싱글벙글 프로포즈에서 한남의 행동때문에 헛웃음만 나온 언냐..jpg | F6F지옥냥이

네이트판 Best top 10

레전드 민폐 팬덤 |

남의 집에 빈손으로 오는 사람들은 뭐죠? |

^^ 수능 끝나면 우리 학교 고소한다 |

아이돌 5대 소통 오류 gif |

오늘 시누이랑 시부모님이 나때매 싸움..(후기??) |

교복스타그램 어떻게 생각해? |

태연 진짜ㅋㅋㅋ존심 철판 인정 |

오늘 또 한 건한 그 팬덤.. |

오징어게임 노잼이라는사람 특징 |

순천콘 기분좋게보다가 마지막에 개빡침 |

웃긴대학 Best top 10

보일러 열선이 어디있는지 알려주는사진jpg | 아잉눈이좋아

매일 같은 옷을 입고 회사에 출근하는 여자.jpg | 남사

당근마켓 전설의 호가든 잔.jpg | 박다혜

천사와 악마를 소환한 망가.manwha | 브로큰팩트넘

제시를 설레게한 남자 | 박새늘

정신나간 기아자동차 공식 인스타 | loang

계란찜 계산 논란.JPG | 안수정

남편친구가 200만원을 줬어요jpg | 아잉눈이좋아

초능력 사냥꾼을 당황시킨 레전드 사건 | 초코크림김치찌개

수능 수학의 모순.jpg | o두담

보배드림 Best top 10

대선 패배하면 벌어질 일 | 시프겔

탈탈 털자 조선일보 | 울지않는새

서울에 있는게 장점인데 옮기라고??? | 김켄터키사..

'조국 딸 입학 취소' 부산대, 국감자료에 "영어와 대학 성.. | 후안

윤석열 낚는 홍준표 ㅋㅋㅋㅋ | 저스트보닌

쏟아져 나오는 핼로윈 인파 뼈때리는 댓글 | 쉰둘러리스..

로봇좀 넘어뜨렸다고 비난하다니 | 세상을앓아..

김주혁 산소 다녀온 데프콘 | 울지않는새

이재명, 우울할땐 국민의힘 토론 보며 웃는다 | 쉰둘러리스..

한나라의 언론과포털이란 놈들이.. | 멘탈파괴자

82쿡 Best top 10

ㄱㅅㅎ 교재중에 ㅇㅈㅎ도 만났다 | ㅇㅇ

최태원 첩 아이 | ...

남편 친구한테 200만원을 받았어요. | 선물

이영애 새드라마에서 너무 웃겨요 | ㅋㅋㅋ

일본 망하게 생겼네요. | 펌

내남편이 좀 잘나가고 돈많다 싶으면 | 8282

시진핑 자녀 부부 신혼집 클라스 | 링크

옷 정리하는 (버리는) 팁 | 아하

남친이 식탐이 특이하게 있는데 결혼이 고민될 정도입니다. | 고민

이태원 땅 꺼질 지경이라고 하네요 | ㅇㅇ

'오늘의 키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1-11-02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1.02
2021-11-01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1.01
2021-10-29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0.29
2021-10-28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0.28
2021-10-27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0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