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키워드

2022-01-15 오늘의 커뮤니티

arvigoes 2022. 1. 15. 22:26

오늘의 커뮤니티 베스트글 모음 입니다.
제목을 클릭 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 합니다.

에펨코리아 Best top 10

사촌오빠랑 길가다 전남친마주침.jpg | 사렌마마

여군이 휴가맞춰서 호빠가는 썰 | 숨한

모르는 초딩 여자애랑 코인노래방 같이 부른 썰.jpg | 여물어

군인 조롱한 여대생 기사에 달린 어머니의 댓글 | 딜리딜리달라

ㅇㅎ) 승무원 룩북으로 성상품화 논란됐었던 유튜버 근황,JPG | 대단하다축리웹

아 여대생이 혐오단어 였냐 ㅋㅋㅋㅋ | 코브라카이

게임으로 비유한 대한민국 | 추억담당

남탕과 여탕의 차이.jpg | 연어와청하

싱겁게 먹기 실천 연구회.jpg | 오일

피갤러 십새끼들 너무 착해서 탈이다 진짜로 | 축신천왕린가드

루리웹 Best top 10

이번 아파트 붕괴로 다시보는 참된 공무원 | 딸딸이

맛서인 "조선에는 석쇠구이를 만들 기술력이 없었다" | 정은창.

미국 cnn 인터뷰 | 지흐카

야샤히메) ???: 윽, 이게 셋쇼마루의 딸?.jpg | 보라빛의 은시계

"40대는 버튜버 보면 안되냐 이 시발 애새끼들아"...JPG | 상온방치

KBS 기자 목숨 걸고 취재 중 | 포코베

너무 강한 팩폭에 이웃집 딸이 울어버렸다. | Ireneo

살면서 제일 충격적이었던 BSS 경험 | 나빼고비정상

자는데 여학생이 옆에서 속삭이는.Manhwa | Nakta(낙타)

게임하는데 왜 개발자 이름을 아는거임?.jpg | 루리웹-1421212336

디시인사이드 Best top 10

[야갤] 념요청) 좆같아서 국방부 민원 넣고 왔다.jpg | ㅇㅇ

[야갤] 지금 여러 여초에서 퍼지고 있는 거...jpg | ㅇㅇ

[이갤] 이재명입니다. 공정한 나라를 위한 귀한 제안, 더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. | 이재명입니다

[야갤] 오늘자 한남 또 씹레전드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| 노갤러

[야갤] 여친 회사 입사 기념 선물 ㄹㅇ;...JPG | 야갤

[야갤] 공군간부 영결식날 "주적은 간부" 하헌기 청년대변인 빤쓰런ㅋㅋㅋ | 떡마나

[야갤] 좌빨 영화 출연한 윤석열&하태경 ㅋㅋㅋㅋㅋㅋ | ㅇㅇ

[주갤] 조롱 편지 받은 군인 "외출, 외박 제한" | ㅇㅇ

[야갤] 윤석열 오늘자 근황.AV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라그랑주승수법

[싱갤] 아프리카 현지인들이 보는 치타의 모습 | dale

네이트판 Best top 10

천안 여자친구 살인사건 피해자 동생입니다. (+수정) |

여중생한테 군인이 보낸 편지 |

(추가)신혼6개월차 화장실땜에 이혼하고 싶어요 |

버스기사가 안내견 입마개 안하냐고 소리지름 |

목동 학원장 진명여고학생 진짜 짜름 |

판녀가 그린 백신패스 만화 |

검정고무신 원작자가 자기그림그려서 대행사에 고소당... |

진명여고 편지 애초에 잘못도 없음 |

산후조리 해주는 시애미 친정 엄마처럼 대했다고 남편... |

유재석 ㄹㅇ 본새난다 |

웃긴대학 Best top 10

일반인은 이해하기 힘든 마른 사람들 특징.jpg | 박다혜

건설공사보험이 없는 광주 붕괴 아파트 | 수홀2

가게에서 고기 몇번 얻어먹은 강아지jpg | 아잉눈이좋아

초딩:"여기 완전 쓰레기통 같은 학급이였네." | 한형

위험한 사상이 드러난 침착맨.jpg | Jmin

네이버 웹툰 <흑인 홍길동> 근황 | 동네딸좀치는형

어느 의사의 평생 잊지못할 하루jpg | 아잉눈이좋아

식은 오버워치 열기 다시 올리는 방법.jpg | 박다혜

친구가 저랑 술먹다가 갑자기 집갔어요.talk | 삼겹살에소주한잔

마동석 현실 어깨 넓이 | 산토리니7

보배드림 Best top 10

상남자 | 살짝만수구..

최장모 또 터진거임?? | 저스티스원

캐나다가 강대국이 되지 못한 이유 | 인디애나존..

펌) 광주 붕괴 아이파크 근황 입니다 | 시프겔

열린공감TV...김건희 윤석열 말대로 했습니다 | 시프겔

원조 미투 꽃뱀 사건 | 컬럼버스

대충 치워 봤어유...ㅎ | 시아lov..

그녀는 왜? 도대체 왜? 기자에게 당했을까요? | 미스박닭똥..

4차 재업> 이재명 후보 엄청나네요 | 몽키들의리..

KBS 뉴스에서 제대로 알려주네요ㅋㅋㅋ게임 끝 | 이건아니라..

82쿡 Best top 10

가세연이 7시간 통화 다 공개해버렸네요 | ㅇㅇ

이다해 사진인데 | 재ㅁ

사람은 좋은동네 살아야함 | ㅇㅇㅇ

김건희 현재 카톡에서 돌고 있는 찌라시 | 무섭다

동네 애엄마가 요상한 부탁을 하는데 | ㅇㅇㅇㅇ

집 아래가 바로 스타벅스인데 | 허참

오미크론 걸린 후기(생각보다 심합니다!) | 생각보다 심함

진짜 스벅 가니 저만.. | 진짜

저희 아빠가 제 남친이 여우래요 | ㅇㅇ

김건희 말한 "인물이 좋나, X이 세나~"에서 X가 뭘까요? | 쥴리

'오늘의 키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2-01-20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2.01.20
2022-01-19 오늘의 커뮤니티  (1) 2022.01.19
2022-01-14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2.01.14
2022-01-13 오늘의 커뮤니티  (1) 2022.01.13
2022-01-12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2.01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