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키워드

2022-06-22 오늘의 커뮤니티

arvigoes 2022. 6. 22. 22:21

오늘의 커뮤니티 베스트글 모음 입니다.
제목을 클릭 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 합니다.

에펨코리아 Best top 10

테슬라, 성소수자 직원 집단 해고...머스크 "사회적 정의 발언 때문에 시끄러워" | 우투명산

짬찌때 제일 듣기 싫었던 말 | 재메디

여자들 연애할 때 제일 중요한 덕목.. | Korn2집

보겸 승소 네이트판 반응 | 천왕성

한국에서 씹게이된 상남자 버거.jpg | jqbfojqe

누리호가 전송한 지구사진 | 코박고죽고싶다

베트남의 투시 능력자 아줌마 .jpg | 항룡십팔장

대한가수협회장 “BTS 활동 중단 재고해달라”… 병역특례 검토 요청도 | MonFils

ㅇㅎ)엠버허드 추가 불륜 폭로.jpg | [강곰]

오늘 천사네 경기에서 나온 훈훈한 장면 | Lovelyz

루리웹 Best top 10

한전 직원이 말하는 한전적자의 원인.jpg | 양파카레

야놀자 광고 근황의 근황 | 킹아

짜장면집에서 생파하는 애들 | 애널플레이

침착맨의 뼈있는 조언 | 김창식

대규모 성매매 업소가 지금까지 걸리지 않은 이유. | 아랑_SNK

원숭이두창 = 성병이라고 규정하는 순간 전염 못막는데 | 왔다갔다 왜그러는거야

전설의 자.살 박스. | 人生無想

원숭이두창도 거짓말 때문에 유입된거네? | 루리웹-24831857

누리호의 불편한 진실 | Marc Lepine

무슬림들이 한국 오면 적응 잘하는 이유 | 루리웹-381579425

디시인사이드 Best top 10

[야갤] 요즘 제주도 민심 근황.......jpg | ㅇㅇ

[주갤] 한국거주 4년차라는 외국여성이 이해안되는 한국 문화.JPG | ㅇㅇ

[주갤] 남자 공무원 현실 근황.jpg | 휮자

[야갤] 尹대통령, 5년간 바보짓 안 했으면 원전 경쟁자 없었을 것 | ㅇㅇ

[싱갤] 싱글벙글 리투아니아 게이는 목숨이 몇 개노 | ㅇㅇ

[싱갤] 싱글벙글 슈퍼카를 자전거로 긁고다닌 잼민이 | 너검

[싱갤] 안 싱글벙글 조선족들이 한국에 눌러사는 이유 | 그냥

[싱갤] 싱글벙글 여자들이 행복하지 않은 이유 | 엔젤아처

[싱갤] 싱글벙글 이번 누리호 발사 성공이 진짜 대단한 이유 JPG | ㅇㅇ

[싱갤] 오싹오싹 표적감사 | ㅇㅇ

네이트판 Best top 10

전학생 한명 때문에 난리난 초등학교 |

김가람 일본을 시작으로 복귀하나 봄 |

집에 할머니가 눌러 앉았다. |

익산 모 초등학교 난리남 (feat. 한국판 케빈을 위하여) |

옥주현이 김호영 고소함.. |

동생이 죽어가는 순간을 CCTV로 지켜만 본 여자친구 |

5월에 건전마사지 예약했는데 성폭행 당했다는 글 성... |

톡선에 "아기낳았는데봉투안하냐는친구" 애엄마여혐주... |

7년만에 정산받은 케플러 최유진...jpg |

실시간 수지 기사사진 |

웃긴대학 Best top 10

의외로 술을 한 잔도 안 마신다는 배우 | nsbee

여섯 명의 카메라맨, 한 명의 사진.jpg | 미드나잇서커스

아 ㅋㅋ 헬스장에서 지금 문자랑 카톡옴 ㅋㅋㅋㅋㅋㅋ | 채고야

짬찌 때 가장 듣기 싫었던 말.jpg | 불쾌맨

촬영 중에 진심으로 빡친 육사생도.jpg | 네즈코

씹덕이 대외적으로 이미지 챙겨야할 때.JPG | 나의비밀정원

곤란에 빠진 전여친을 만난 에타인.JPG | 나의비밀정원

러시아 경제 근황 | 리비아게롤트

여행객들의 불만을 잠재워버린 공항.jpg | 불쾌맨

악플달던 일베회원의 최후 | 먹고놀고자고싶다

보배드림 Best top 10

7일부터 아사히 맥주 국내 광고한다 | 슬롯머신금..

사우디 아라비아 근황 | 우량주

주식 완전 폭락이네.. | 딸딸아들

천안문 사태 언급에 딴소리 하는 중국인들. | wonde..

대통령 개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애기애타

삼성전자 주식 게시판 | 부자남편3..

문재인정부 시절 기레기들이 이랬었죠. | 세수마루

2찍들은 정신병자가 확실해 | 2찍들은병..

박근혜 욕한거 사과 합니다. | 뚱빙구

연천 피씨방 근황 | Panam..

82쿡 Best top 10

어제밤 저희앞동 칼부림났어요 ㅠㅠ | 틑

몇년간 맛있는것들 많이 먹어두세요. | ㅡㅡ

옥주현이 김호영 고소했네요 | ....

탕웨이란 배우 이목구비는 참 촌스러운데 남자들은 환장하네요 | 강마루

박소현 충격적인 식사량 | ..

지금 미국인데요. 물가 장난아니예요 | 00

자기집 정원에서 결혼식하는 부잣집 ㅎㅎㅎㅎ | ..............

썸남에게 속삭이는 투로 말했더니 죽으려고 해요 | ㅎㅎㅎ

결혼지옥 정읍 미용실 | ..

가장 안 질리는 음식 | ㅇㅇ

'오늘의 키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2-06-24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2.06.24
2022-06-23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2.06.23
2022-06-21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2.06.21
2022-06-18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2.06.18
2022-06-17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2.06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