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키워드

2021-12-21 오늘의 커뮤니티

arvigoes 2021. 12. 21. 23:02

오늘의 커뮤니티 베스트글 모음 입니다.
제목을 클릭 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 합니다.

에펨코리아 Best top 10

전쟁나면 한남들 다 죽일거라는 트페미 .jpg | 항룡십팔장

이게 섹스지 ㅋㅋㅋㅋ | 우레탄프라이머

장항준이 생각하는 기업에서 학벌 보는 이유 | lillili1

김여사한테 모닝 로드킬 당한 디씨인...ㄷㄷ | 천마교주

배달음식 빼먹은 기사랑 쇼부치라는 치킨플러스 ㅋㅋㅋㅋ | 쇼부를왜침

승무원 룩북 유튜버 신고한 사람 이 사람이었네 | 카구야님

판) 사상 빻은 남자 거르는 방법 | 전국구쌈닭

졌지만 매우 잘싸운 중국인.jpg | 오해원

엄마한테 빈 도시락을 받은 재수생.jpg | 짜장면

ㅇㅎ) 스토커와 사귀게 된 남자 | 오해원

루리웹 Best top 10

블루아카 선정성이라고 저격기사 쓴 기자님 「루리웹유저」이시네요? | 마요이 시구레

‘설강화’ 블랙핑크 팬덤 “민주화 싫어요” 총공 두고 역풍.news | 존D카

지난주 시작한 캣맘 드라마.jpg | s[ ̄▽ ̄]γ

1987을 보면서 당한 의도치 않은 스포 | Y-S

루이비통 고양이집 만들기 | 떠들우

설강화] 설강화 제작진, 국보법 위반으로 고발 | Reyants

작가님께선 이해하기 어렵다고하십니다 | 포릿포

태국서 난리난 kpop데뷔하는 태국인멤버.jpg | 스키피오 아프리카누스

인생 목표 다 이루었다! | 김골드

설강화 초초최신근황.JPG | 은하수의히치하이커

디시인사이드 Best top 10

[야갤] 신에게 도전한 사나이 ..jpg | Dd

[야갤] 일본이 전해준 고마운 기술...jpg | ㅇㅇ

[싱갤] 싱글벙글 민주화운동 고문 살인사건.jpg | ㅇㅇ

[주갤] 비혼하겠다는 사람이 여자가 더 많아보이는 이유 | ㅇㅇ

[코갤] 속보) 지금 질병청 통계 장난질 뭐냐??? ㅋㅋㅋㅋ | ㅇㅇ

[야갤] 이와중 홍준표 근황 | ㅇㅇ

[싱갤] 싱글벙글 딸배랑 쇼부 | ㅇㅇ

[야갤] 속보) 국힘 드디어 페미에 잡아먹힘.jpg | ㅇㅇ

[야갤] 속보) 이준석 캐삭빵 선언ㄷㄷㄷㄷㄷ | 라델

[야갤] 대환장... "아버지가 민정수석이니 뽑아달라"는 입사지원자.jpg | ㅇㅇ

네이트판 Best top 10

신안에서 여고생 실종 사건 발생 |

뷔가 탈덕수용소 고소한대 |

사진) 며느리의 조건 |

설강화관련 박종철열사측 입장 |

설강화 후속 드라마도 미친 거 아님?;;; |

정해인이 이렇게 빡대가리인 줄은 몰랐네 |

사상 빻은 남자애들 거르는 방법 희귀함 |

뷔 까는애들은 탈덕수용소 소비하는애들인거 |

지큐 진 뷔 미쳤네 |

푸라닭 설강화 관련 사과문 올렸네 |

웃긴대학 Best top 10

재판부 농락한 10대들 엄벌 예고.jpg | 가로쉬님

세계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근황.jpg | 박다혜

신랑감 순위 1위라는 헬창 | 사랑그두번째

아니 내가 교수라니까.jpg | 가로쉬님

팔도에 압박 넣기 시작한 BTS.JPG | 탱이씨

김태희가 직접 양말 신은거에 감동받았다는 비.jpg | 셔틀좌

오늘자 이선희 발언 논란 ㅋㅋㅋㅋㅋㅋ | nsbee

마트에서 어떤 아저씨가 '아가씨 줘요' 하면서 자꾸 쫓아옴 | 남사

어떤 여성분이 나 그리고 계셔 수줍다^____^💕 | 세일러딜도

공감 능력이 떨어지는 마지막 잎새.jpg | 초코맛된장

보배드림 Best top 10

CCTV에 찍힌 택배기사 제보 | 케페우스

조수진 하극상과 이준석 사퇴이유 (한 짤 정리) | 자본을넘어..

조성은씨의 뒤늦은 후회 | 일벌레박멸

[긴급][속보] 김건희 시간강사 허위 경력 유죄 확실! | 이글스17

설강화 제일 심각한 문제 | 분노의레드..

시인 임은정 | 시프겔

김건희 논란이 2030들에게 ㅈ된 이유 | 그것이울고..

윤석열 조땠네 ㄷㄷㄷㄷ | 스톰트루퍼..

성매매로 만났지만 우린 사랑했어요 | 용감한아르..

진중권이 김건희 쉴드치는 이유 | 깜돌이

82쿡 Best top 10

코로나 진짜 조심하세요 | ...

안현모는 진짜 잘났네요 | ..

"12억 주고 산 아파트가 지금은 9억"..안양 집주인들 어쩌나 | ᆢ

19)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 해야 | ㅇ

서울대커플 자녀진로...깜짝 놀랐어요 | ..

이하늬 결혼했네요 | 와우

엄마가 돌아가셨어요 | 레인보우

일본 국민가수 마츠다세이코 딸 자살 | 푸른산호초

결국 이재명 아들 결백함이 밝혀졌네요 | ...

위층 이사온 후 삶의 질 하락이네요 | 111

'오늘의 키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1-12-23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3
2021-12-22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2
2021-12-20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0
2021-12-19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19
2021-12-18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