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키워드

2021-12-23 오늘의 커뮤니티

arvigoes 2021. 12. 23. 22:45

오늘의 커뮤니티 베스트글 모음 입니다.
제목을 클릭 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 합니다.

에펨코리아 Best top 10

군대에서 18개월동안 만든 것들 | 6D

자취방에서 남친이랑 섹스하는거 자유아닌가 | 오해원

아프리카BJ 크리스마스 이브 휴방 레전드.jpg | This

움짤로 유명했던 일본 시바견 근황 | 펩시

만난지 3일된 썸녀한테 설거지 당할뻔한 디씨인..jpg | sondobu

유시민 역대급 맞말.jpg | MESSl

연예인 5대 명언.jpg | 감래

싱글벙글 크리스마스에 제일 민감한 갤러리 | 스킵=캉테

세상 억울한 와썹맨.JPG | 류진.

맞는말만해서 전설이되어버린 인스타 | 감바스푸드

루리웹 Best top 10

설강화보다 우리 엄빠 만난 스토리가 더 재밌겠다.jpg | 용신

치과의사가 말하는 가장 완벽한 칫솔.jpg | 존D카

움짤로 유명했던 일본 시바견 마리 무지개 다리 건넜다고 함 | 고양이키우고싶다

'설강화' 우려가 현실로…'민주화운동 간첩개입' 음모론 고개 | 고양이키우고싶다

크리스마스 때 슈퍼맨 집안 풍경 | 앙베인띠

‘너무 비싸요’ 한국 숭실대생이 넷플릭스 놀래킨 아이디어 | 대충안지은닉넴

블아)기자가 지가 쓴 기사 불판을 직접 깔아도 됨? | 마요이 시구레

GIF, 부고) 유명했던 시바짤 주인공 근황 | 파테/그랑오데르

??? "니가 누구신데 아는 척이에요" | 무뇨뉴

보통 인성검사를 쉽게 통과할 수 있는 이유.jpg | 캐스발 다이쿤

디시인사이드 Best top 10

[야갤] 윤석열 지지율 멸망..홍준표 반응ㅜㅜ | ㅇㅇ

[야갤] 속보) 윤석열 '또' 레전드 망언 떴다ㄷㄷㄷ | ㅇㅇ

[야갤] 속보) 윤석열, "국민의 힘 입당은 실수다" | ㅇㅇ

[야갤] 고소각오)) 뿌가놈 내로남불 레전드..........jpg | ㅇㅇ

[야갤] [충격] 대가리 덜깨진 근근웹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ㅇㅇ

[주갤] 썸타고 있는 애한테 설거지 당할뻔 ㅋㅋ | ㅇㅇ

[야갤] 떠오르는 국힘 영입대상 1순위 인사. jpg | ㅇㅇ

[야갤] (충격) 오늘 자영업자 시위 ㅈ망한 이유...jpg | ㅇㅇ

[야갤] 캣맘 인식이 안 좋아지자, 요즘 캣맘들이 밀고 있는 신조어.jpg | 포켓몬애호가

[야갤] 속보) 안철수 반페미 선언 ..jpg | skypalace

네이트판 Best top 10

이제 백신 안맞으면 QR 경고음 울린대 |

강다니엘은 못생긴거야 잘생긴거야? |

제발 안철수 뽑으면 안되나요? |

스걸파 누가 더 잘했음? |

예비 시어머니한테서 친오빠가 무시당했습니다. |

요즘 아이돌 뭔가 거저먹는거같음 |

프리지아 팬들 왜이리 오바하는거 같냐 |

백신 6개월마다 재접종 확정임 |

이제 백신안맞으면 공개처형함 |

안경쓴 연하남 개좋다 |

웃긴대학 Best top 10

YG에서 차별받는 여동생 폭로한 이찬혁.jpg | 비둘기v

놀토에서 사라진 햇님이 누나.jpg | 셔틀좌

코리안 김치 아머.jpg | alsch

디씨인이 본 대한민국이 망해가는 증거...jpg | 비둘기v

😁중국집 신뢰의 상징.jpg | 한형

치과의사가 생각하는 가장 완벽한 칫솔.jpg | 초코맛된장

스마트폰 사업 때려치워버린 LG 근황 | 만만치가않네

중소 기획사가 걸그룹 만드는 방법 | 로맨틱쪽제비

오늘 장모님 외동딸 생신이신데.jpg | 병아리뿅

비만금지법이 있는 일본을 본 미국 반응.jpg | 불쾌맨

보배드림 Best top 10

(조성은) 니들도 쪽팔리지 ?? | 오월강노를..

쳐 맞아야 될 년! | 시발놈아

판사 개새끼 | 진로이즈백

따끈한 부고 소식 | 지평선을열..

후보 교체론에 대한 각종 커뮤니티 반응 | 시프겔

정철승, 신지예 고소 검토 중 | 일벌레박멸

윤석열 보면서 충격받는 점은 | 약후르트

모든게 문통의 설계인듯! | 가락앤리듬

김건희 사기죄로 고발 ㅋㅋㅋㅋ | 컬럼버스

감동주의) 실험카메라 | 꼬동이아빠

82쿡 Best top 10

딸한테 강남 아파트 증여하고 결혼시켰는데요 | 저는

아이즈원? 장원영 안타깝네요. | 안타깝다

방금 라스 보셨어요? 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......

이번에도 그녀는.. 쇼핑.. | 이번에도

한밤중에 82쿡보고 미친듯이 웃는중... | 콩

역시 야비해... 사회생활을 못할 정도로 아팠다네요 | ..

몸에 염증 많은 분들 | ㅡㅡ

2년전 헤어진남자에게 연락왔는데.. | 불면

엄마가 코로나 확진자인데 병원 열받네요 | ...

김연아 새 Dior 화보 | oriri

'오늘의 키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1-12-25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5
2021-12-24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4
2021-12-22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2
2021-12-21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1
2021-12-20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