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키워드

2021-12-25 오늘의 커뮤니티

arvigoes 2021. 12. 25. 22:50

오늘의 커뮤니티 베스트글 모음 입니다.
제목을 클릭 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 합니다.

에펨코리아 Best top 10

SOD 입사 한 한국인 | RichKing

스트리머의 혼혈 유전자가 부러웠던 시청자.jpg | 숨겨둔바지

안테나가 유재석을 영입한 이유.jpg | makao톡

한국의 시골을 여행중인 외국인 유튜버.jpg | 카페

팸붕이..실시간..크리스마스 아침..상황.jpg | 물개킹

증평 스타벅스 펨붕이 보아라 | [호날두]

랜덤채팅에서 만난 잼민이 | 왕코인

ㅎㅂ) 한 때 화제였던 H컵 베이글 직딩녀 주작사건.jpg | Torukia9

현시각 커플들 상황.jpg | 그대영혼에

인생 절반을 기다린 후속작.jpg | 사렌마마

루리웹 Best top 10

설강화] 계획 성공 | Nodata💦

씨발... 얘들아 나 진짜 죽곘다 이러다... | 토드-하워드

찬안문에 뻑큐 날리신 따거 | 미친듯한놈

집합금지 개빡치넼ㅋㅋㅋㅋㅋ | 옆동네 겐고로

동성애자를 보는 한국인의 시선 | 치르47

한국 몇십년뒤면 베트남보다 못사는나라가 되는건가.jpg | 도시

언급만해도 이루어지는 BTS의 최근 업적 | Cirrus

중국 하드 카운터 국가.....png | 밀리언 라이브

잠들었으면 산타할아버지 따라갈뻔했다.dc | 사쿠라치요.

방송 복귀한 신정환 근황..jpg | 검스~연구팀🎓

디시인사이드 Best top 10

[야갤] 속보) 여명숙 팩트폭력 떴다ㅗㅜㅑ | ㅇㅇ

[바갤] 잠들었으면 산타할아버지 따라갈뻔했다.. | ROWN

[야갤] 이석기 때문에 전쟁날 뻔한 사건 ㄷ ㄷ ㄷ ㄷ | ㅇㅇ

[히갤] 옛날 캐스팅 vs 요즘 캐스팅 | ㅇㅇ

[야갤] 오늘자 항문열 인터뷰...JPG | ㅇㅇ

[야갤] 신지예, 이석기 석방 탄원서에 서명함ㄷㄷㄷ | ㅇㅇ

[야갤] 크리스마스도 찢는 남자ㄷㄷ... 찢재명 jpg | ㅇㅇ

[야갤] 충격) 예수는 실존인물이 아니었다 | ㅇㅇ

[야갤] 안철수 양념 레전드 사건....jpg | ㅇㅇ

[야갤] 나는 여친이랑 치맥한다 병신 야붕이들아ㅋㅋㅋㅋㅋㅋㅋ | ㅇㅇ

네이트판 Best top 10

고추다대기때문에 이혼하게생겼네요 |

파주 지하철 에스컬레이터 사고 피해자 가족입니다. |

근데 백신패스는 정치색을 떠나서 |

비혼인 나에게 돌에는 돌반지 선물하란 친구 |

이게 만난지 3일만에 가능해? |

꽃 가게에 꽃 환불 |

방탄 진짜 왜열받냐 |

요즘 대학생 수준 진짜이럼? |

백신 미접종자 각국에서의 대우 |

근데 프리지아 사람이 참 좋은거같음 |

웃긴대학 Best top 10

😟수화 통역가 레전드 | 한형

그 회사 사장도 X같은 놈인가봐요?.JPG | 나의비밀정원

전문용어의 위험성 | 민트카레

9년전 있었던 사건.jpg | 박다혜

버스 특.JPG | 안수정

대기업 소개팅 받았는데 생산직 | 치질매니아

소개팅남 레고하는게 취미라네 ㅋㅋㅋ개웃기네 | 용제

죽은 자의 온기가 남아있는 유튜브 영상.jpg | 동네딸좀치는형

서로의 비밀을 말 하기로 한 부부.jpg | alsch

4년동안 웃대가입한줄알고있었음 ㅋㅋ | 언젠간여친생긴다

보배드림 Best top 10

어제 색스 못하신분들만 | 농구는조단

궁금한이야기 Y 542회 - 사기꾼을 찾습니다. 도와주세요. | Leegi..

군대에서 이해 안가는 보급품 중 하나 | 쯔양

중국 뉴스가 보도하는 한국의 모습 | 사패산꼴데

학폭 당한 동생을 구하려던 여고생 | 스폰지밥뚱..

오늘의 윤석열 말씀 | 밖으로나가..

서면 거리 깨끗하니 좋네요 | 아카라카초

설강화 스탭이 쓴 글이라네요 | 시프겔

사유지 무단주차 응징중 입니다 | 빤쓰220..

또 지랄... | 누가넘버쑤..

82쿡 Best top 10

세브란스 지인한테 들은 얘기입니다./펌 | 박그네관련

오늘 코스트코 난리군요 | 우와

우와...일기예보 보는데 기가막혀서요 | 여기는 북극

딸이 호주 간호사인데요 | 오래된 시민

놀면 뭐하니 성시경 보셨어요? | ㄴㅇㅇ

베스킨라빈스 무슨 일 있나요 | ㅇㅇ

나는 이번 대선 사실상 끝났다고 생각함 | ...

저희 사무실 모두 의견일치했습니다. | ...

23살된 딸 외박 허락했어요 | 노답

5년전 썸남 우연히 만났는데요 | 궁금

'오늘의 키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1-12-28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8
2021-12-27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7
2021-12-24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4
2021-12-23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3
2021-12-22 오늘의 커뮤니티  (0) 2021.12.22